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성주 포천계곡 삼겹살 맛집 산허리식당

by 레킹 2022. 7. 10.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성주 포천계곡에 놀러갔다가 펜션에서 자는데

고기는 굽기 싫어서 더워서..근처 가게로 갔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고

그 외에도 주차할때는 많아요!

역시 촌의 장점이라고 볼수있죠!?

아늑하게 좋은거 같습니다

 

삼겹살 가격 괜찮은듯..

일단 삼겹살 5인분으로 스타트 했습니다

 

가게 밑반찬 나쁘지 않네요

버섯이 존맛..쌈도 푸짐하게 주시네요

 

삼겹살 5인분 양이에요!

대구는 기본 만원 스타트인데

생삼겹살인데 양도 나쁘지 않고 질도 나쁘지 않은듯

 

크...뗏갈이 직이네요

삼겹살 가격이 싸다고 해서 꿀리지 않는 맛이네요

조온맛

 

 

닭도리탕인데

메뉴에는 없는데 혹시나 되는지 여쭤보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닭도리탕, 백숙 주문해서 냠냠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푸짐하고

 

백숙 장난아니네요

국물도 개운하고

닭도 진짜커요!

대신에 조금 싱거우시면 소금 받아서 드시면되요

 

마무리로 서비스로 죽도해주심..

존맛 ㅋ

양도 너무많이 해주셔서 너무 배터지는줄 ㅠㅠ

 

 

 

성주 포천계곡 근처에 의외에 맛집 발견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요
백숙 또는 닭도리탕은 미리 전화를 주셔서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제가 계산을 안해서 모르겠네요..
이부분은 분발하겠습니다ㅜ_ㅜ
삼겹살도 질떨어지는 겹살이 아니라 맛있었어요!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산허리식당

위치 : 경북 성주군 가천면 포천계곡로 116
영업시간 : 매일 06:00 ~ 20:00

주차장 :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