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이곡동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3식이 왕솥뚜껑 3겹살 본점

by 레킹 2022. 7. 1.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너무 덥네요.. 대구는 장마가 아니라 그냥 폭염..

쪄죽을것같네요ㅠㅠ

그래도 고기는 못참쥬????

맛집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둥

 

 

깜빡하고 간판은 못찍었네용...

메뉴판으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파꽃삼겹살 4인분 먼저 주문했어용

 

파재래기가 존맛!

콩나물국도 스원하니~직이더라구요

생와사비 주는 고깃집 넘나 좋은것 같아요ㅠㅠ

 

이거는 삼겹살에 구워먹을려고 나오더라구요!

파는 잘안구워먹는데.. 김치랑 고사리는 국룰 아시죠???

 

고기를 처음에 구워주셔서 사진은 따로 굽는 과정은 못찍었네요..

솔직히 술먹는다고 못찍었습니다..ㅋㅋㅋ

고기 나오기전 소주 2병순삭...

비쥬얼은 진짜 넘나 맛있어보이죵

근데 이렇게만 해주시고 그냥 말도 없이 가시더라구요

이걸 내가 구워야하나...생각하다가 그냥 제가 구웟어용

구워주는게 맞나? 내가 굽는건가?

반반씩 하는건가 이런생각도 많이 들었어요

 

 

원래는 막창먹으려다가 자리 없어서 고깃집 와서

막창도 있길래 주문했어용!

코로나 종식까지 막창은 1인분 6,500원이에요!

메뉴판과 다르게 적용 하시더라구요

 

막창 완~~성!

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안질기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구워주시다가 걍 가버림ㅋㅋㅋㅋ

안내라도 해주지.;;; 태울뻔했음다

여기 고굽녀가 있어서 살았음

 

여윽시 마무리는 냉면이죠~?

면발이 살아있고 육수도 맛있어서 맛있었어용!

 

쪼매 아쉬워서 된장찌개도 추가주문..+밥까지

된장찌개도 푸근하이 양 많아서 술안주에도 제격이였어요!

 

 

 

이곡동에 삼겹살+고사리+김치+파 까지 곁들여서 먹는곳 잘없는데
조합이 잘맞아서 맛있었어요!
삼겹살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다만 고기를 굽다가 그냥 가시는건.. 이해가 잘안되네요
이점만 빼면 괜찮은것 같아요!
막창도 된장찌개랑 냉면도 맛있네용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장마 조심하세요!

 


 

3식이 왕솥뚜껑 3겹살 본점

위치 : 대구 달서구 선원남로 70

주차장 : 없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