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침산동 막창 맛집 봉막창

by 레킹 2022. 7. 7.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대프리카.. 쪄죽을것같습니다

그래도 불판위에서 식사는 못참겠네요^_^

오늘은 막창 맛집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막창 간판이에용~!

오랜만에 안까먹었네요..ㅋㅋㅋ

이미 들어갔을때 내부는 만석...

여기는 문열고 영업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깥쪽에 앉으라고 하길래..후 아직 견딜만하니 앉아버림

 

막창 가격 마~~이 올랐습니다..

일단 막창 3인분으로 주문했어용!

 

밑반찬 슬 등장스

콩나물국 스원하이 직이더라구요

쌈무도 무채로 썰려있어 같이먹기 존~맛

 

더우니 어쩔수 없이 water대신 cass로..대체

 

맥챙 등장스~3인분치곤 양이 많아용!

 

조~끔 맛없게 찍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막창 냄새도 안나고 쫄깃하이 맛있습니다!

막창 맛집 인정

근데 불앞에 있으니 야외에 있다보니 에어컨바람도 안나오고..

육수 ㅈㄴ흘리기 시작...

 

이렇게 야외에 있어요..

그래도 바깥풍경 힘내자라면서 땀닦으면서 먹고있음

 

하늘이 다했다~

땀흘리면서 하늘보고 참는중..

 

된장찌개 3천원인데

밖에 앉아있는 테이블이 2테이블인데 

2테이블다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아 밖에 있어서 서비스를 주시구나 생각함

버섯된찌 바로 흡입스.. 땀흘리면서 흡입

존~맛이더라구요

근데 반전있음.

계산할때 된장찌개 포함해서 계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지???? 

그냥 구질하게 보이기 싫어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막창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용 
된장찌개도 맛있고 밑반찬도 나름 괜찮음
근데 여름 대프리카인데 밖에 앉지말아요..
그리고 서비스 주는척 설레게 해놓고 돈계산 너무서운함스 ;;
그래도 다이어트하면서 밥먹었다 생각했네요
서비스 주는척 낚이지 말아요 여러분~!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터봉막창 본점

 

위치 : 대구광역시 북구 중앙대로 570 침산동 삼정 그린코아

주차장 : 없음 , 골목주차가능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 매달 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