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남해 서면 물회 맛집 부산횟집

by 레킹 2022. 6. 20.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이번에 남해 놀러갔다가 해장겸 점심맛집을 찾다가

물회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이렇게 표시되어있어용!

앞문출입구 신선했으..

바로앞에 바다고 하니 넘 좋네요

 

이렇게 입구 표시가 되어있으니 바다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방문하니

대기 장난아님..11시30분쯤 방문했는데

그래도 순환이 좋은지 가서 예약을 했음

근데 원래는 번호표를 따로 주는데 

내가 마지막으로 번호표 안주고 그냥 번호를 기억하라고 하더라구요

 

돛가하시면 이렇게 벨눌러주시면

따로 번호표 드립니다!

 

화장실은 이렇게 야외에 있어요

위생은 놉...

 

크..좋타

가게 앞 바로 바다

대기하면서 뷰에 취했네요

 

드디어 입성!

순환이 빨라서 그렇게 대기는 크게 안하는것 같았어요

3팀씩 들어갔어용!

메뉴판은 간단히 되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약할때 인원수를 말하면 알아서 물회 인당만큼 나오더라구요

 

신발 벗고 들어오니 신발 계속 밟으면서 벗네요..

저기 나의 남색크록스위에 신발이 있네요..

참 너무하네요

크록스가 울고있는듯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있어용!

사람2명인데 방울토마토 4개주면 좋았을터만 ㅋ

 

물회등장..

와 한다라이에 주는지 몰랐음..

양이 2인분치고 넘많터라구요

 

이렇게 앞접시에 퍼서 드시면 되요!

 

메밀면 넣어서 섞어섞어

존맛

회도 두툼하니 식감이 좋터라구요

 

부족할까봐 공기밥 2개 주문했는데

절때 그러지마세요..

충분히 많아요

아니면 1개로 반틈 나눠먹어도 좋으실듯..

 

나가기전 계산대 보니 유명인들이 되게 많이오셨더라구요

생활의 달인 출연한 맛집 인정

 

 

 

남해에는 음식점을 처음갔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려야할 생각에 막막했지만
그래도 순환이 빨라 웨이팅 하실만 하세요!
그리고 물회도 다른곳과 먹었던 맛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맛있음
생활의 달인집은 잘안가봤는데 괜찮네용
회도 두툼하고 양도 많아서 
공기밥은 잘주문은 안하는듯..
솔직히 그자리에서 우리테이블만 주문했었네요 ㅋ
주차장도 있지만 자리 없으면 주변에 할때는 많아요!
남해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횟집

주소 :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727-15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매일 10:30 ~ 18:30 (매달2,4번째월요일 정기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