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광장코아 술집 가볼만한곳 도리도리

by 레킹 2022. 7. 12.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늘은 광코 술집 가볼만한곳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코에 술집은 많은데 어디갈지 맨날 고민되시죠..

저도 늘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

닭 종류만 파는 가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소주파이기 때문에 국물있는 종류를 먹고싶었는데

술안먹는 친구가 배고프다고 고집을 피워서..

직화 바베큐 조림닭으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건빵 맛집이더라구요 ㅋ

 

조림닭 푸짐하니

알차고 실속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닭이 엄청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닭먹으면 다른곳들은 한번씩 냄새도 나던데..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이거는 서비스라고 주시던데..

음 서비스라서 감사합니다 하고 주워먹음

그런데 식었음 ㅠ 

서비스라도 주는게 어디야 하면서 그냥 먹음

 

 

광코에 술집갈때가 너무 없음..
도리도리는 체인점이다 보니 믿고 먹을만하네요~
근데 직원분들이 좀 불친절했음 ㅠㅠ 
이거 빼고는 다 괜찮았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리도리 광장코아점

위치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51 도리도리
주차장 : 없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