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침산동 양많고 가성비 있는 백반 맛집 카페동이

by 레킹 2022. 7. 13.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토요일에 백반이 먹고 싶어서

가성비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삼성창조경제단지 안에 있어요!

웨이팅 할때 기다릴까봐 헛개차까지 준비해주심..

 

푸짐하지 않으면 환불해줍니다

이말 너무 스크루지한테는 너무 좋은멘트입니다..ㅋㅋㅋㅋ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참고!

11:00 ~ 09:30

 

메뉴판이 너무 많다보니

6장으로 사진으로 나뉘어서 찍었어요!

저는 동이 철판제육 커플세트로 1개 주문했어요

 

서비스바 이런데 너무좋음..

라면/ 계란후라이 / 부추전 이렇게 가능해요

보리강정도 있어용

 

라면도 옆에 있으니 드시고싶으신 종류로 드시면되요!

너무 가성비 너~무좋타

주문하자마자 바로.. 계란후라이 and 부추전 바로 조리시작함 ㅋ

 

조리중인데 실수로 계란껍질 

후라이팬에 넣어버림 ㅠ

요린이의 실수

 

직장인들을 위한 서비스

이거는 좋은것 같아요!

주변에 직장이 많다보니 이런 서비스를 도입한것 같네요

 

물은 또 생수로 주시더라구요!

깔끔하니 좋은듯

곤드레밥이랑 상추재래기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푸짐하이 쥑이더라구요

안에 건더기도 실해서 좋아요

국물도 개운하니 맛있네요

 

드디어 메인 제육!!!나옴

고기도 양많고 확실히 푸짐하네요

제육에서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더라구요

존~맛

 

이정도면 가성비갑 아닌가요..?

솔직히 부추전이랑 계란후라이 더먹고 싶었는데

욕심부리는것 같아서 참음 ㅋ

라면을 먹을려고 갔는데 라면 물이 없더라구요..

안타깝지만 라면은 못먹었네요ㅠㅠ

 

양이 많다보니 포장을 많이해서

따로 이런문구를 만들어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포장따위는 없죠.. 다쓸어버렸습니다

 

아 ! 그리고 스크루지는 이런거 빼먹으면 섭하죠?

이벤트 참여한다고 하니까 영수증이랑 레몬에이드 주시더라구요!

참고하시고 혜택 참여하세요

 

 

22,900원에 이런 맛, 이런 양 이면 무조건 단골될듯
3년전에 와놓고 왜 또 안왔는지 모를정도네요
셀프서비스도 넘나 좋아요!
단지 라면, 보리강정 못먹어서 아쉽네요ㅠㅠ
나중에는 미리 셋팅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침산동쪽에 가시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동이 3호점

위치 : 대구 북구 호암로 5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14:30 ~ 16:00 브레이크타임 / 14: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장 : 창조경제혁신센터 2시간 무료주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