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그랜드조선 아리아 뷔페 (12월 주말)

by 레킹 2022. 12. 13.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그랜드조선 아리아 뷔페를 처음 먹어봤는데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둥!

저는 5시30분에 예약했어요

2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에요!

 

아리아 뷔페 입구에용!

포토존을 만들었네요

연말분위기가 나네요

 

아리아 뷔페 입구에 가격표에용!

14만원 후덜덜..

12월가격이라네요

 

입구쪽 앞에 쇼파가 구비되었네요

 

6명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셋팅을 미리 해놓으셨더라구요

바로 이제 쓸러가겠습니다

 

바로 메인부터 조지기!

랍스터구이랑 양갈비구이 존맛..

양갈비구이는 부드러워서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랍스터구이는 여기서 제가봤을때 제인 메인

나오자마자 바로 뜯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용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많이 쓸어가더라구요

바로 옆에서 이렇게 조리되고 있었어요!ㅋ

왼쪽 치마살구이 중간 오리구이 세번째는 LA갈비

저는 치마살은 조금 퍽퍽하더라구요ㅠㅠ

오리구이는 맛있었어요

LA갈비는 그냥 무난한 맛 먹어본 맛이였어요

저는 비싼만큼 안먹어본걸 먹어보자 위주로 갔습니다 ㅋ

사람들이 많이 퍼가서 조금 없어보이긴 하네용 ㅠ

 

제일 입구 쪽에는 이렇게 셋팅 되어있어요!

초밥은 일반 집에서 먹는거랑 비슷해요.. 존맛

초밥4접시 먹은듯하네요

 

음식 사진이 너무 퀭하네요..ㅠㅠㅠ

뷔페다보니 사람들 없을때 슥 사진찍었는데

블로거의 정신 이거라도 찍자라면서 ㅋ

전 개인적으로 세피드파이 치즈도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중간에 시금치치킨? 맛있었어요

색다른맛이였습니다 ㅋ

그리고 이쪽에서 토마토파스타 요청하시면 해주세요!

 

728x90

만두는 있었는데 안먹어봤어요ㅠㅠ

만두는 평상시에도 먹어볼수있으니~

회종류는 참치,연어,새우 이종류로 주시는데

만약 연어만 먹고싶다하시면 요청하시면 주시더라구요

마라우육? 세번째사진은 손도 안댔습니다..

왜냐 랍스타를 쓸어야하니까 ㅋ

이제부터 먹어본것만 후기 남기겠습니다ㅠ

사진이 너무 많네요

육회는 진짜 맛있더라구여

일반 뷔페처럼 냉동육회는 아니였어요 ㅋ

사진 한번에 올리기!

첫번째 사진에 양배추 끝말이가 있는지 몰랐네요

맛있겠네요...

소시지는 일반 와인집에서 시키는처럼 맛이 똑같구요

굴이랑,가리비는 안비렸어요 괜찮았어요

대게도 원래 많이 쌓여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들고가셨더라구요ㅠㅠ

대게는 조금 작긴한데 괜찮았어요 살이 많았음

훈제연어도 있었는데 훈제맛이 확나면서 맛있었어요!

훈제연어도 많이 먹엇는데 조금 물리긴 했네요

과일은 메론이 진짜 짱임! 메론 많이 쓸었습니다

 

 

이제 후식 코너로 가봐야죠~?

이걸 물레방아라고하는가.. 여기에 마카롱이 있어요

마카롱 진짜 존맛.. 밖에서 파는거랑 똑같아요

후식도 진짜 다양했어요..

퀄리티는 장난아님 지금봐도

케이크가 통째로 있고 

솔직히 뷔페가면 후식 기대안하는데

배불러도 14만원 냈으니 꾸역 참고 먹었습니다

 

근데 보통 뷔페가면 탄산을 셋팅을 해놓는데

여기는 없어요..

콜라 캔 7,000원임 ㅋ

이거는 진짜 불합리적이네요 

솔직히 돈아까워서 탄산수 주는데 탄산수 먹었네요..

탄산수는 무료에요

그리고 사진에 보시다시피 카페처럼 저렇게 주문을 받아용

커피도 이용하시면되요

솔직히 탄산은 이건 아니잖아

랍스터구이 튼실하니 쥑이죠???

이때 거의학살한듯..ㅋㅋ

 

이렇게 뷔페를 많이 쓸었습니다!

14만원치 못먹었는것 같아요..

 

6인 84만원~

나이스~

 

 

일단 탄산 돈받는건 많이 사고입니다
탄산수만 먹자니 그렇더라구요ㅠ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14만원치 뽕뽑을라고 많이 먹기도 했구용
탄산은 진짜 돈받는거 바꿔라!!
전체적이게 음식 갯수도 많고
빨리빨리 치워쥐도 하고 좋았지만
7시30분 되니 칼처럼 나가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는 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12월에 돈추가하는것도 좀..ㅋ그렇네요
12월만 추가되고 다른달은 135,000원이에요
1번쯤은 가자는 마인드로 갔습니다!
저는 이제는 안갈 것 같아요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랜드조선부산 아리아 뷔페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2층

영업시간 : 17:30 ~ 21:30 / 2타임으로 나눠서함
주차장 : 그랜드조선부산 주차장 (3시간 무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