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만재네

by 레킹 2022. 12. 12.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늘은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안내드리겠습니다!

캠핑 느낌도 있고 좋더라구요 ㅋ

 

평일 저녁인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ㅠㅠ

밖에서 먹을건지 안에서 먹을건지 웨이팅을 정하더라구요

저는 분위기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밖에서 웨이팅한다고 체크했네요 ㅋ

 

막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어차피 안에는 안들어갈 생각이라 밖에만 구경하다가

추운데 기다린다고 차도 먹을수 있게 마련을 해놓았더라구요!

 

텐트는 한 4~5개 있었나 그럴꺼에요

그리고 테라스 이용시간은 150분이라고 합니당

 

웨이팅 1시간뒤 드디어입성!

이렇게 셋팅을 해놓으셨더라구요

 

분위기는 좋더라구요..ㅋ

앞치마도 저렇게 셋팅스

 

기본적으로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용!

 

우리에겐 중요한게 뭐~다?

메뉴판스 왜냐 가격스...ㅋ

저는 삼겹2개 목살1개 항정살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고기가 나왔어요

근데 중간에 빈거는 갑자기 구워주신다고 해서

사진을 뒤늦게 찍어버렸으..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줘야 맛있죠?

고사리랑 콩나물 김치까지 더해지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삼겹살과 목살은 엄청 부드러웠고 두꺼우면서 맛있었어요

 

728x90

 

첫번째 사진이 항정살 굽고있네요!

다구워주시면 먹기편하게 올려주시더라구요

저는 뭔가 항정살이 더맛있었던것 같아요

 

이거 통삼겹찌개인데

와.. 꼭드셔보세요

가격대비 삼겹도 많이 들어가있고 진짜 맛있습니다 ㅋ

 

 

이건 명란버터밥 이에용!

이것도 존맛 ㅠ 명란젓 기본찬에 있으니 부족하시면 더넣어먹어도 되요

근데 이건 다비비고 찍었네요..ㅋ

통삽겹에 한눈이 팔려가지고..

 

마지막은 사진은 ㅈㅅㅈㅅ합니다..

운치있게 한번찍어봤어요!

이런분위기 입니당

 

 

이제 저는 야외로 웨이팅을 신청했는데
가게 내부는 금방 웨이팅이 들어가더라구요!
음 1시간 정도 할꺼가지는 아니였던것 같아요
참고하시고..근데 조금 겨울이다보니 춥습니다ㅠㅠ
안에 히터는 있는데 약해요.. 날씨좋을때가 좋을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재네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79길 24 1층 만재네

영업시간 : 매일 11:30 ~ 0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장 : 남일주차장(바로옆) 1대당 1시간무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