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중구 동성로 종로 숨어있는 찐 맛집 '서울골뱅이타운'

by 레킹 2022. 12. 12.
728x90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벌써 어느덧 22년의 마지막해가 되었네용 ㅠㅠ
시간이 넘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

그래도 먹는건 못참죠!!???

진짜 잘모르는 찐 로컬맛집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로에 위치해있어요!

간판만 봐도 맛집스멜 나죠..?

 

내부는 이렇습니다!

노부부님이 운영하시는데 맛집인데 알려지지 않고

딱 좋은것 같네용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는 골뱅이+계란말이,면 and 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한자 다들 아시죠?ㅋ

일행중 모르는사람 있어 귀여웠네요

 

파채랑 같이 골뱅이가 무쳐서 나와용!

저는 파를 싫어하는 사람으로써.. 파는패스

 

골뱅이 보시면 튼실합니다

일반 골뱅이집이랑 많이달라용

 

728x90

계란말이 등장

계란말이는 나름 soso~ 맛있어요

 

스팸구이도 등장~

이렇게 이쁘게 정렬을 해주시더라구여 ㅋㅋㅋㅋ

여기 케찹살인마 있어서 케찹도 추가적으로 달라고 했습니다

 

 

소면을 사진을 못찍었네요ㅠ_ㅠ
소면은 골뱅이 다먹었을때쯤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십니다!
그러면 파채랑 섞어서 드시면되요
종로에서 조용하게 드시면서 골뱅이 좋아하시는분 한테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골뱅이타운

위치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70-18

주차장 : 없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