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상인동 맛집 마포주먹구이

by 레킹 2022. 5. 9.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상인동에 방문해서 고등학교때 자주갓던곳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전통이 있는곳..ㅋ 

 

간판이 분홍색이였는데 바뀌었네용 레트로감성 느껴지죠 ㅋ

 

옛날에 6천원이였는데 올랐네요ㅠㅠ 저는 삼겹살 주먹구이 3인분 시켰어용! 

 

주방이 오픈형이에용~ 안에 테이블은 8테이블 정도 되었던것같아요! 물은 셀프고 추가재래기도 셀프에용

재래기 맛집이라 ㅋ 쓸어버리는 사람이 많아서 재래기만 셀프인것 같아요

 

기본반찬이에용 ~! 통양파로 주셔서 좋네요 오이도 오랜만에 고깃집에서 먹어본것 같은느낌스

 

크~ 재래기 맛집 양념이 쥑이더라구요 고기 양념장은 조금 특이해용

 

주먹구이스~! 사장님께서 바로 올려주세용 옛날에 더두꺼웠는데 ㅠ 조금얇아졌긴해도 뭐 갠춘스

 

크 점점 굽어가고 있습니다

 

양파까지 굽어먹으니 쥑이더라구요~ 이가격에 두꺼워서 식감도 있고 맛있어요

 

마무리는 역시 된찌스~? 된찌랑 밥시키면 김치도 주시더라구요 묵은지김치인지 존맛 ㅠ

된장찌개도 청양고추 안넣어도 존~맛스

 

 

 

오랜만에 마포주먹구이 방문했는데 옛날에는 주먹구이 고깃집이 참 많았는데 없어지는 추세네요ㅠㅠ

사장님 혼자있으셔서 조금 요청할때 그렇터라구용 ㅠㅠ 근데 그만큼 옛날처럼 안바쁘단말.. 조금 그렇네요

옛날에는 막 ㅈㄴ 맛있었는데 지금은 음.. 쏘쏘~~긴하지만

저 가격에 삼겹살주먹구이면 가성비 굿굿 근데 주먹구이라는 뜻 아시는분..ㅋ 저도 갑자기 어디부위인지 궁금스하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포주먹구이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곡로 150
주차장 : 없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