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술집 분위기 좋은 바 뽀또라운지

by 레킹 2022. 5. 12.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한번 내러 동성로에 bar를 갔어용~!

칵테일 마시기에도 좋고 양주먹기에도 좋은곳 전 원래 칵테일을 먹는데 오늘은 분위기내러 양주로..ㅋ

 

입구부터 웅장하죠..? 앞에 주차장이고 야외에도 먹을수 있더라구요~! 방문하니 바로 마중을 나오시더라구요

에스코트 받는느낌..ㅋ 늘 에스코트 받으니 자연~스럽게 드가즈아

 

평일이라서 그런지 조용하더라구요 주말에는 핫하던데

 

저는 바텐더 계신분 ㄷ자로 되어있는쪽에 앉았어용 직원분들이랑 이야기도 하면 재밌어소...

 

크.. 너무 간지나죠 ㅠ 개방감과 진열되어있는 술병.. 너무비쌀거같은 ㅠ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주는데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 블로거로써 죄송합니둥 ㅠ 이부분은 양해해주세용..!! 

무릎꿇고 쓰고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로얄샬루트 21년산으로 주문했어요! 비용은 46만원이였어요

 

 

위스키를 시키면 기본셋팅으로 물잔, 언더락잔 , 샷잔이 나오구용! 그 다음 과자를 주시는데 저거 기본적으로 저희가 아는맛이 아니에요.. 와사비맛 같은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순삭함..ㅋㅋ

 

 

 

위스키는 나오면 직원분이 따드릴까요? 물어보고 ㅇㅋ 하면 따주세용!

그리고 한잔씩 따라주시더라구요 그럼 이제 드가즈아~

 

남자는 희석안하죠. 원액 드가즈아~ 근데 목넘김이 부드럽고 역시 로얄! 비싸서 자주못먹지만

 

쉐프님이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원래 이 안주를 자주먹는데 알아보시고 챙겨주시던데 갬동쓰..

이 안주 주문하면 비용은 2만5천원인가!? 그럴꺼에요 기억이 가물스..

 

크..분위기가 장난아니쥬 ㅠ 대형 디스플레이 장난아니다.. 이게 막 계속 바뀌는데 너무 이뻐용 ㅠ

스피커가 1억이라하던데 사실인지 궁금스.. 진짜 내부가 힙해용 분위기 짱

 

분위기에 취해서 한병...더! 다못먹을거 알지만 몇잔만 더먹고 싶어서 시켰네용 ㅋ

어차피 키핑되서 나중에 오실때 드시면되요! 키핑할때 따로 연락처랑 성함 적게끔 주시더라구용

 

한병 더시키니까 바로 안주 추가로 주시네요..ㅋ 또 이렇게 쓸어버렸으~

 

 

ㄷ자 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니 직원분들과 대화도 하고~ 물이 없거나 얼음부족할때 요청을 안해도 바로 챙겨주세용!

메뉴판을 제대로 다못찍어서 아쉽긴한데 ㅠㅠ 너무 많아서 사진을 올릴때도 그렇터라구용 

혼술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마가라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그거무야겠으..

칵테일이나 와인을 먹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연인끼리 오셨을때 음식이랑 와인 시키면 5만원쯤 하더라구요

막 저도 가성비만 따지는 집가다가 오랜만에 분위기 내니 좋았는데 다음날 쓰리네요 ㅋ 

다음엔 로얄샬루트 말고 칵테일 가즈아~! 칵테일은 평균 만원하는것 같아용 한잔정도 분위기 내러 가는거면 좋을 것 같아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둥

 


 

 

뽀또라운지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3길 58-15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18:00~03: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