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성서 이곡동 맛집 고굽남

by 레킹 2022. 5. 3.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쇼핑월드를 가서 고기가 급땡겨서 찾다가 웨이팅이 많아 못먹었던곳 ㅋ 고굽남으로 한번 기다려봤습니다!!

늦은 저녁이라 8시쯤 갔는데 그래도 앞에 3팀 ㅠㅠ.. 한 20분 기다리고 입장했습니다!!

 

쇼핑월드에 한한곳이 없었는데 너무 핫~한곳 옛날에 오꾸닭자리 였지싶어용

 

웨이팅 해서 드디어 입성~! 구석자리에 배정 받아서 좋았네용 삼겹살, 목살로 주문 거기다가 빠질수없는 소주 주문..ㅋ

 

밑반찬들 입니둥 콩나물무침 조온맛~~명이나물이랑 백김치도 맛있어용 역시 그리고 고기는 역시 생와사비쥬~?

 

따로 고기장이에용~! 저는 소금장보다는 찍어먹는게 좋터라구용 ㅠㅠ 저기다가 와사비까지 스윽 꿀맛

 

조개탕!?일꺼에용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용 ㅠㅠ 서비스로 나온건데 존맛 국물이 깔끔하니 쥑이더라구요

 

드디어 삼겹살 두둥등장..! 4인분짜리에용

 

고굽남의 장점은 역시 고기구워주는게 짱이죵!? 고기 뗏갈이.. 아직도 군침돋네용 ㅠ

 

 

고기가 다구워져서 이제 쓸기시작~! 두툼하니 진짜 맛있어용ㅋㅋㅋㅋ 백김치를 마지막에 얹어서 구워주시는데 진짜 백김치 구워서 안드셔보신분 꼭드셔보세용 진짜 맛있습니둥

 

                                                                그 다음은 이제 목살스~ 2인분인데 목살 보다는 삼겹살입니다..                                                              목살은 여자분이 많이 드신다는데 목살은 역시 텁텁하니 저는 삼겹살이 더맛있더라구용! 그래도 목살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게 내장 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습니둥 근데 밥 안에 내용물만 봐도 안맛있을수가 없을듯..

 

와.. 한입 먹어보고 부족할꺼같아서 인당 1개씩 주문했네요..ㅋ 꼭드셔보세요 맛있네요

 

고깃집 국룰 된찌..! 근데 입맛이 까다로워 졌는지 어쩔수없이 청양고추에 손이가.. 짜르게 넣게되네요 된찌는 쏘쏘~

 

저희가 너무 많이 먹었는지 김치말이국수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김치말이국수도 존맛 ㅠ 원래는 국룰이 된찌+ 국수 or 냉면인데 게내장비빔밥이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김치말이국수까지 먹어서 좋았네요

 

 

고굽남 가서 10만원나옴..ㅋ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왔지만 비싸다고도 생각이 들지만 서비스, 반찬리필, 고기구워주고 맛도 괜찮네용

웨이팅이 왜있는지 알겠네용 넘나 굿굿 웨이팅 해볼만한것 같아용!!

체인점이 많아 체인점을 방문해도 맛은 똑같을 것 같아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굽는남자 성서점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18 고기굽는남자

주차장 : 쇼핑월드 상가주차장(1시간 30분 무료)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