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삼덕동 술집 쵸이

by 레킹 2022. 5. 5.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를 가봤네요 ㅋ 나이가 있다보니 이제 좀 조용한 술집을 찾게 되네요..

시내가면 항상 삼덕동을 자주가는데 조용하고 항상웨이팅 있는곳.. 이번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잡아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게 되었어용! 한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겟습니둥

 

 

 

초이 입구입니다^^ 여기 올때마다 유진초이가 생각이 나네요

 

가게 내부는 한 5~6테이블정도 앉을 수 있는것 같았어용

어두컴컴하니 제스타일이네요 ㅋ 여성분들이 손님으로 많았어용 남자들 가즈아

 

저는 김치볶음밥 3개 + 꿔바로우 1개 + 깐풍기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뚱스 5명이 있어 김치볶음밥을 많이 시켰네요.. 근데 김치볶음밥 존맛 가격도 가성비 있고 ㅋ 식사 안하시고 초저녁에 가시는분들 김치볶음밥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께서 떡복이 서비스로 주셨어용~! 바로 가자마자 떡볶이 서비스라니 흡입스

 

김치볶음밥 두둥등장 계란도 2개고 2명에서 먹기 딱 좋아유~! 불맛이 입혀져있어 더맛있어용

 

 

닭고기도 들어가 있고 오랜만에 먹어도 이 맛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ㅋ

 

깐풍기가 진짜 맛있었어용~여러가지 다먹어봤는데 진짜 중국집 못지 않게 맛있는듯 중국집 베이스 술집이라서 당연히 그렇겠지만..

 

꿔바로우 양쥑이쥬~? 근데 솔직히 바로 소스가 밑에 베이스에 있어서 부먹 베이스로 가는데 나중에 되니까 튀김옷이랑 너무 떨어지고 자꾸 돼지고기만 먹게됨.. 너무 눅눅해져서 이건 좀 아쉬웠네용 소스는 따로 분리되서 나오면 좋을듯 

튀김옷이 눅눅해지기 전에는 맛있긴 해용~! 눅눅해져도 맛있는데 아쉽다는점 ㅋ

 

 

 

중국집 베이스인 초이 기본안주 단무지가 나오는데 이걸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단무지도 맛있던데 리필을 너무많이 한듯..ㅋㅋㅋㅋㅋ

앞에 주차장도 있고 앞에 말고도 주차할때가 몇군데 많아 괜찮은 것 같아요

1차로 반주하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고 헌팅하기도 좋은? ㅈㅅ 

가격대도 그렇게 안비싸 괜찮은것 같네요^_^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쵸이

위치 : 대구 중구 공평로8길 47

주차장 : 있음(가게앞 대신 협소함)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