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삼덕동 술집 긴타로

by 레킹 2022. 5. 6.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늘은 삼덕동에 있는 이자카야 긴타로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당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꼬치를 중점으로 판매를 하는곳이에용! 저도 한 2~3번 온것 같아요 어쩔수없이 시내를 왔을때 조용한곳으로 제격입니당

 

내부는 따로 넓어서 많이들 오셔도 충분히 수용가능한것 같아용~!

 

저는 2차로 왔기때문에 배가 불러서.. A세트로 주문! 조개탕이랑 게살스프 2개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게살스프로 결정스~ 꼬치 5종은 특수구이 빼고 고를수 있어서 보고 고르시면되용 저는 마늘베이컨 1개, 소떡소떡 1개 , 명란구이 3개 했어요 ! 세트가 그냥 시키는것보단 천원 저렴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ㅋ 건빵 쓸었네요

 

게살스프가 나왔는데 .. 비주얼이 조금 그렇네요..ㅋㅋㅋㅋㅋ 제가 못찍어서가 아니라 비주얼이 어쩔수 없네요.. 근데 맛있습니다!! A세트 시키시면 게살스프 추천드립니당

 

소떡소떡이랑 마늘베이컨 나왔네용~! 양이 너무 작다.. 조금 가격이 비싼감이 있네요

 

 

명란구이 나왔는데 역시 명란구이가 젤 낫네요 ㅋ 맛도있고 가성비가 있네요 조금씩 썰려있다보니 한잔에 한개정도.. 

양심껏 적게먹게되는..ㅋㅋㅋ 명란구이 꼭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막 핫플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맛도 있고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체인점이 몇군데 있어 다른체인점도 몇번 가봤어용! 

명란구이 + 게살스프 맛있는것 같아용 이 조합 한번드셔보시고 그 외에는 제가 잘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ㅠㅠ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긴타로 동성로점

위치 : 대구 중구 공평로8길 46

주차장 :  없음
영업시간 : 매일 18:00 ~ 2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