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경산 한우 맛집 한우프라자

by 레킹 2022. 5. 10.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자주 먹는 가성비 있는 한우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대로변에 있고 한눈에 띄어서 보기 쉽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커서 주차하기도 편해용!

 

입구 부터 바로 메뉴판이 있어용 .. ㅋㅋㅋ 근데 등심 20,000원이에요 오른거를 표시를 안했네요 

그단새 올랐네요.. 옛날에는 16,000원이였는데 ㅠㅠ

 

가게 들어가면 바로 고기가 포장되어있어요! 저기 고기가 바로 주문하면 나오더라구용

저는 등심 3인분 + 갈비살3인분 시켰어용~!

 

밑반찬은 이렇게 셋팅되용~! 고기에 겉맞게 밑반찬 굿굿 재래기랑 깻잎이 맛있더라구용 ㅋ

 

밑반찬은 따로 셀프바에 있으니 추가로 퍼가시면되요~! 셀프바가 역시 좋아 ㅋ

 

 

공기밥은 여기 안에 있으니 들고가서 드시면 되용! 밥은 무료스 뚱스들 가즈아

 

등심3인분 나왔어요..뗏갈이 크

 

고기가 금방 익으니까 조금씩 올리기 ㅋ

 

갈비살은 바로 올렸어용 ㅠㅠ 원래는 등심만 많이 먹는데 오늘은 갈비살도 되게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3인분 더먹었습니다..ㅋ 육즙이 장난아니고 두껍기도 해서 맛있어용

 

 

 

가격이 많이 올라서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용

여기는 갈비살보다는 등심이 맛있어요 등심 먼저 드셔보시고 등심이 괜찮타면 계속 드셔보세용~!

밥도 무한리필이라 좋고 셀프바도 있어 나쁘지 않네용

된장찌개를 실수로 안찍어버렸네요ㅠㅠ 된장찌개도 무난하게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된장찌개 시키면 밥이랑 먹으라고 구운김도 주세용!!! 구운김도 조온맛

한우 드실꺼면 저렴하게 드실꺼면 여기 추천드립니당~!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우프라자

위치 : 경상북도 경산시 삼성현로 587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매일 11:40 ~ 21:4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