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울산 삼산동 점심 맛집 육대장

by 레킹 2022. 5. 2.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숙취로 인한 해장하러 가야하는데 어디가지 생각하다가 육개장 맛집으로 ㄱㄱ 싱!

국밥이랑 고민하다가 얼큰하게 육개장이 좋겠다 싶어 육개장으로 정했습니다

근데 이~~러언 간판사진을 까먹어버렸네요ㅠ_ㅠ

 

간판사진이 없어 내부로 시작 ㄱㄱ싱 하겠습니다 안에 내부는 넓어서 좋은것 같아용!

 

저는 육칼면이랑 짬뽕만두로 주문을 했어용~! 원래는 육개장을 먹으려고 하는데 육칼국수 시키면 칼국수+공기밥 1개도 준다해서 개이덕 바로 육칼국수로 시켰습니둥

 

기본찬은 이렇게 나오구용! 따로 셀프바 있어서 눈치안보고 쓸어도 됩니다

 

 

육칼국수 등장~! 국물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용 어제 소주 8병먹은거 다 녹아내리더라구용 해장에도 굿굿

 

밥은 일반 공기밥보다는 조금 작은사이즈가 나오긴하던데 면이 있어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용~!! 왜냐 저도 배가불렀거든요..ㅋㅋㅋㅋ 칼국수면은 꼬들하니 맛있어용 흡입해버렸어용

 

라스트 짬뽕만두1? 조금 처음들어본 만두인데 짬뽕맛을 조금 입힌것 같더라구요 색도 그렇고 사장님께서 만두는 이걸로 추천하셨는데 막 특이한 맛은 아니였는데 쏘쏘~ 그냥 일반만두 였습네다

 

 

육대장은 체인점이 많아 여러군데 확인해보시고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국물도 스원하니~ 맛도쥑이고~게다가 셀프바스...!!

요즘 밥값도 많이 비싸니 슬프네요~ㅠㅠ

육개장이 만원한지는 오래됬지만 왠지 이제 점심도 만원하나로 먹기도 힘들 것 같네요

모두들 화이팅~!!!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육대장 삼산본동점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 433

주차장 : 건물 뒷편 있음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영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