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울산 삼산 달동 술집 추파

by 레킹 2022. 5. 1.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벌써 일요일 끝이네요.. 헬요일이다이제~~

삼산동에 원래가게에 가려던곳이 웨이팅이 있어 포기하고 바로 옆에 술집이 새로 생겼길래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새로 생겼는데 인테리어도 괜찮고 나쁘진 않더라구요~

처음에는 2팀 밖에없어서 별루인가 하다가 들어갔습니다..ㅋ

 

해당 가게간판입니당~ 신규오픈이다 보니 화환이 가득하더라구용!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한 9~10팀정도 앉을수있나!? 그랬던것 같았어용

 

진짜 주류 5,000원시대가 왔네요..ㅋ 메뉴를 잘모르니 메뉴추천을 해달라고하니 대나무 차돌 숙주찜 / 메콤로제 돈카츠 크림면 / 불닭구이 이렇게 3가지가 대표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래서 대나무 차돌 숙주찜 1개 , 순두부 짬뽕 전골 1개 시켰어용 전골이 땡겨서 ㅠㅠ 왜냐면 역시 소주파니까..

 

그릇이 완전 돌..ㅋㅋㅋㅋㅋ 술먹다가 화나면 뚝빼기 깨기 좋을듯 하네요..ㅈㅅ

 

기본찬은 참치샐러드네요 ! 마요네즈랑 비벼서 나오는데 추가주문 3번정도 한듯..ㅋㅋ 참치킬러 조심하셔야할듯해용 ㅠ

 

크..차돌숙주찜 비주얼 합격! 맛도 먹어보니 합격!

 

차돌숙주찜을 여기다 찍어먹으라고 소스를 주시더라구용~! 계란 저거 소스 먼지는 모르겠는데 짭쪼름하니 쥑이더라구요 소스더 1번더리필 ㅋ 소스킬러등장..

 

 

순두부 짬뽕전골 등장 ..ㅋ 우동사리 다쓸어버렸네용 순두부도 존맛이고 넘나 맛있더라구요 전골은 소주안주에 제격..!

 

그래도 모잘라서 해물라면.. 1개더 추가 ㅋ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물론 라면도 맛있었지만~!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부분은 아쉬었어용 ㅠㅠ 그래도 국물이 진짜 쥑입니다

 

오랜만에 울산 삼산에 술먹으러 갔는데 가려던곳을 못가서 다른데 방문했지만 생각보다 퀄리티에 굿

젊으신 분이 가게를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갑자기 민증검사..놀랐음 뭐 기분은 좋았지만 ㅋ 지인 중 한명은 민증없어서 여권 챙겨서 갔네요..ㅋㅋㅋㅋㅋ 민증 다들 챙기고 가셔야합니다!!!!

안주는 생각보다 가격은 있었는데 퀄리티, 맛 나쁘지 않아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제가 드갔을때는 저포함 3팀이였는데 그 이후로 가게가 만석이였고 웨이팅을 하더라구용~ 슬슬 입소문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 여자 손님들이 많았어요~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안주 및 분위기였어용

남자분들 달려가즈아~ㅈㅅ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둥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파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왕생로36번길 17 1층(추파)

주차장 : 가게 앞에 있으나 흡연공간으로 불가능으로 보임, 골목길주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