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맛집 '마라도식당' 주차는 두무치공영주차장

by 레킹 2022. 4. 24.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포항가면 거의 자주가던 물회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당

1박2일로 포항에 놀러갔다가 해장겸 오늘 너무 더워서ㅠㅠㅠ물회가 마침 또 땡기더라구용

 

해당가게 입구인데 1,2,3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용~! 앞에 웨이팅 장난아닌게 느껴짐....당황스

 

번호표 뽑으로 들어갔더니 50분이상 걸린다네요.. 이때 이미 한시반이 넘은상황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줄이야.. 웨이팅 얼마 안기다리겠지 하면서 갔는데ㅠㅠㅠㅠ 원래 잘안기다리는데 친구가 처음먹는다고 해서 그냥 기다려보즈아~~

 

드디어 입성..1시간10분만에 입성했네요..ㅋ 저는 물회로 주문했어용 물회맛집이라 근데 가격이 후덜덜.. 예전에는 12,000원이였는데 많이 올랐네요 언제 돈많이 벌어서 최강달인물회 먹어보나 ㅋ 이런생각은 항상 올때마다 드네요

 

식탁보위에 이렇게 수저 셋팅~!

 

물회 나오기전에 물회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ㅋ 정독했네요

 

4인으로 앉아서 소면 1인당 1개씩 갸꿀~!~! 오징어 젓갈 존맛이에용 젓갈 리필 한번더 받음..ㅋ

 

매운탕도 기본찬 나올때 같이나와용~_~ 국물이 시원하니 쥑이더라구요

 

 

물회 드디어 나옴.. 10~15분 또 기다린듯.. 비주얼 대박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는듯 하네용 양념은 따로 초장처럼 있는게 아니라 같이 저런식으로 나오더라구용

 

특허받은 물회육수 시원하니 살얼음 동동 바로 물회로 즉행 했습니둥

 

한시간반 기다리다가 흥분해서 먹다가 놀래서 사진찍었습니다.. 블로거의 자세가 안된점 죄송....^^^ 소면도 넣고 밥도 같이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근데 진짜 존맛~ 오랜만에 점심때 맛잇는거 먹었네용 쓸어버렸습니다

 

 

물회를 다먹고 3시30분쯤 나왔지 싶은데 그래도 계속웨이팅.. 사장님께서는 오시는 손님한테 5시는 되야 들어갈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포항 진짜 사람도 많았고 차도 너무나 많았네요ㅠㅠ 사회적거리두기가 풀려서 그런가 진짜 놀러온 사람 많았네요ㅠㅠ 직원분들은 또 친절하시고 좋으신것 같더라구요

주차는 바로 맞은편에 공영주차장 있는데 무료니까 거기 하심되요~!

비용이 조금 올라서 놀랐지만 그래도 포항가서 먹을만 한 것 같아용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_^

 

 


 

 

마라도회식당

위치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7-1

주차장 : 건너편 공영주차장(무료)

영업시간 : 11:00~2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