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장기동 맛집 or 술집 내고향얼음막걸리

by 레킹 2022. 3. 20.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벌써 주말 한주가 끝나가네요..일요일입니다

내일 출근서럽네요

이번에 소개드릴곳은 2차전문으로 자주가는 단골집이지만 1차로도 나쁘지 않은곳 소개를 시켜드릴께요^^

대학생부터 자주갔었는데 사장님도 성격이 좋으시고 서비스도 좋은곳입니다

 

제가 실수로 간판사진을 안찍었네요..ㅠ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입니당~!
물은 이렇게 항상 주셔서 사진으로 한번담아보았어요..ㅎㅎㅎㅎ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손님들이 작성하거나 사장님께서 글씨를 잘쓰셔서 따로 작성도 해주시는데 명함도 붙히고 돈도 붙히고 가더라구요^^ 저도 붙히고 갔던기억이.. 저기 붙혀있는돈은 사장님 퇴직금이라고 생각하신다네요

 

 

원래 닭도리탕이나 갱식이죽을 많이 먹는데  모듬전(18,000원)으로 이번에 시켰습니다~ 구성은 계란후이, 고추전,부추전,동태전,배추전으로 구성되어있어용^^

제가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네요..ㅠㅠㅠ 술자리에 집중하다보니 이렇게 초보블로거가 실수를ㅠㅠㅠ

 

사장님께서 오랜만에 왔다고 갱식이죽을 서비스로 주시네용~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금전적인 부담도 없고 안주도 맛있고 가성비 좋은 장기동 맛집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조금 부족한점 죄송합니다..ㅠㅠ 앞으로는 더발전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방문했던 맛집 정보 남겨드릴께용 ^_^

 

 

내고향얼음막걸리

 

위치 : 대구 달서구 장기동57동길 8

주차장 : 없음, 갓길대로변, 골목길주차,근처 유료공영주차장있음

영업시간 : 17:00~02:00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마다 마감시간 변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