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놀부부대찌개

by 레킹 2022. 3. 21.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가 걸릴것 같네요ㅠㅠ괜히 감기 걸렸다가 코로나인것 같기도하고 코를 한번 오늘 쑤셨네용..

다들 코로나조심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시아폴리스 봉무동 맛집 해장하기 좋은 누구나 아시는 체인점 놀부부대찌개 이시아점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놀부부대찌개 메뉴 첫번째장입니다
두번째장입니다~ 사이드도 많은지는 몰랐네요 저는 한번도 안시켜먹어봤네요ㅠㅠ
저는 놀부부대찌개 2인셋트로 주문했습니다
2인셋트는 이렇게 사리도 나오고 콜라도 같이나옵니다~!

 

 

크~ 비주얼 좋죠 술먹고 해장하였는데 해장이 개운하게 되더라구용

 

2인셋트로 하면 놀부사리+콜라+공기밥2개 나와서 가성비 대비 괜찮은것 같더라구용^^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밀키트도 팔아서 나중에 한번 사서 먹어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추가반찬은 리필가능해서 드시면되용 사진은 따로 안찍었는데ㅠㅠ 오뎅+김치+단무지 이렇게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자리도 많아 거리두기에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네용~! 조금 조용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방문했던 맛집 정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_^

 

 

놀부부대찌개 이시아폴리스점

위치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51길 15-11 2층

주차장 : 없음, 주변 무료공영주차장 or 갓길주차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