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두류동 맛집 전통김치찌개 전문점

by 레킹 2022. 3. 23.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흐리다보니 기분도 꿀꿀하네요~ 비가 왔다리갔다리 우산을 챙겨야할지..참

오늘은 한식맛집 점심으로 먹기 좋은 맛집 안내드릴께요

 

해당 가게 간판이구용! 제가 12시30분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없어 웨이팅을 하게되었네용..
드디어 입성!!!! 해당 가게에 메뉴판이구용 저는 김치찌개 3인 +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기본입니당~!
앞에 보시면 추가반찬 셀프바와 , 밥솥에 있는 추가로 밥을 먹을수있습니당..!! 메뉴판에 보니까 추가공기밥 2,000원 적혀있길래 먹으면 안되는가..생각을했죠
그러나 추가공기밥 무한리필~!!!! 뚱스들 달려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오뎅이랑 옥수수콘 존맛.. 김치찌개 나오는데 좀걸려서 3번정도 셀프로 리필했네용.. 괜히 사장님께 죄송하네요..ㅋㅋㅋㅋ큐ㅠㅠㅠ
김치찌개 시키면 추가비용없이 라면사리 까지 나온다는거~! 뚱스들 달려!!!!!
공기밥이 아닌 밥을 밥솥에 퍼서 이렇게 주시더라구용~! 저는 좀 많이 먹는데 넘적게 주셔서..어쩔수없이 리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계란말이 존맛탱.. 전야채 싫어하는데 야채가 계란말이에 조금 들어있어서 좀 좋았어용...♡
마지막 하이라이트 메인메뉴 김치찌개 진짜 비주얼대박.. 존맛 지금도 침이나오네용 군침스..

 

 

진짜 완전 큰 양푼이에 담겨서 나오는데 김치보다 고기가 많아 고기찌개인지 헷갈릴정도네요..

체인점이 많은데 저는 젤 처음에 포항에서 처음 먹어보고 이맛이 넘 생각나서 대구에도 있나 검색해보다가 대구에 3군데나 있어서 점심때 밥먹으러 갔어요^^

추가반찬은 눈치 안보고 셀프라서 좋고, 밥도 무한리필이라서 좋고, 김치찌개 국물맛이 조금 색다로운데 맛있네요

가성비 대비 찐맛집인집~!! 아 그리고 테이블마다 김가루 뿌리는게 있는데 제가 사진을 안찍었네용 ㅠㅠ밥에 김가루 뿌리고 김치찌개 국물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시면 존맛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바로앞에 두류공원이랑 이월드있어서 먹고 데이트하기도 좋은것 같아용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레드킹이 방문했던 맛집정보 안내드릴께요^_^

 

 

전통김치찌개전문점 두류점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185 1층
주차장: 없음, 가게 바로 옆 유료주차장(제가 갔을땐 돈받는분 없었음), 갓길주차, 바로앞 두류공원주차장

영업시간 : 매일 11:00~ 2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