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신천시장 맛집 명성생고기

by 레킹 2022. 3. 27.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벌써 주말이 지나가고 일요일이 왔네요..주말순삭 일요일 저녁은 항상 우울하네요ㅠㅠㅠ

주말에 비도와서 재밌게 못보낸것같지만 술로 달렸네요*^^*

제가 생고기를 좋아하다보니 생고기 맛집을 오늘 안내드릴께요

오늘 안내드릴곳은 명성생고기입니다^^ 가게 내부에 손님들이 많아 조금 기다려서 들어갔네요
최상의 고기를 최저의가격으로..가성비 갑을 따로 표현해주시네요~_~
메뉴판은 이렇구용 저는 생고기 대짜로주문했습니다!!! 주말에는 생고기안되고 육회만되요ㅠㅠ
뭉티기의 뜻 효과 혹시나 알고먹으면 좋을것같아서 정독하다가 찍었어용~!!
밑반찬 슬나오는데 콩나물존~맛~!

 

 

미역국 소고기도 튼실하게 많이들었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분홍소시지..존맛 이거 3번정도 리필했어요..ㅋㅋㅋㅋ 주문즉시 구워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눈치넘나보였지만.. 리필계속되서 좋았어요 생고기의 또 묘미는 장맛 아니겠습니까~!!! 
마지막 하이라이트.. 생고기 대짜 대박 양도 많고 색깔이 살아있죠...소주 뿌셨습니다

 


오랜만에 생고기 먹었는데 맛집이라서 넘나 좋았어요~!! 옛날부터 알고 있던 집이라 자주 가긴했는데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한적은 없어 조금 색다로웠던것 같아용

옛날에는 밑반찬 조금더 많았는데 별루 없더라구요..예전엔 천엽하고 간도 줬는데...이게 존맛인데 아쉽

이제 근데 진짜 소주가 5,000원 시대가 되었네요 저같은 주당으로썬..소주1병만 먹고 와야겠네요 

신천시장이 요즘 핫한데 혹시나 생고기 or 육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세용~!!!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아래에 레드킹이 방문했던 맛집 정보남겨드리겠습니다

 

명성생고기

위치 : 대구 수성구 들안로 406

주차장 : 없음, 갓길대로변 유료주차(저녁에는 주차비 안받는걸로보임)

영업시간 : 17:00~04:00 (일요일 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