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장기동 맛집 한우집

by 레킹 2022. 3. 19.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첫글이라 두근세근 거리네요

오랜만에 장기동에서 술자리가 있어 돼지만 먹다가 기분좀 내려고 가성비 좋은 한우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장기동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른시간에 방문하여 손님들이 없으시긴한데 자리도 넓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도 괜찮은것 같아요~!(코로나 때문에 어렵긴하지만 ㅠㅠ)

 

해당 가게에 메뉴판이구용
밑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생와사비는 따로 안주시길래 혹시나 있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하시길래 ㅠㅠ이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추가로 드실뿐은 셀프바에서 드심되요~!
갈비살 4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크 뗏갈이..소주마렵더라구요
크..뗏갈이 고기굽기전에 이미 목이말라 소맥2잔 먹고시작..
금전적인 문제로 고기를 돼지로 낮춰서 주문했네요..ㅋㅋㅋㅋㅋ한돈특수부위인데(항정살,목살,뽈살)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크.. 개인적으로 저는 갈비살보다 특수부위가 더맛있더라구요~! 4인분시키고 더 추가로 4인분 시켰는데 2인분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넘나아쉽
역시 고깃집에 마무리는 된찌죠~!
된찌에 밥까지 말아서 된장말이로.. 된장찌게 존맛입니다 꼭드셔보세용
된찌로 조금 부족하다보니 라면하나 더시켰는데 라면도 존맛이네용~! 전 개인적으로 고기보단 이런 사이드메뉴가 맛있음 더 기분이 좋긴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요즘 소고기가 비싸다보니 자주 안가보고 무한리필만 자주가봤는데 저렴하게 맛있게 잘먹은것 같네용~!

비록 갈비살로 끝까지 가진못했지만...ㅎㅎㅎ웃프네요

장기동 맛집으로 소소하게 모임하기에 괜찮은 장소인것 같네요~! 이상으로 대구 장기동 맛집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방문했던 맛집 정보 남겨드릴께용^_^

한우집 장기점

위치 : 대구시 달서구 장기로 57길 14

주차장 : 없음, 갓길대로변, 골목길 주차

영업시간 : 매일 16:00~00: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