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방천시장 족발 맛집 방천가족족발&보쌈

by 레킹 2022. 6. 11.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족발이 땡겨서 방천시장족발이 생각나서 어제 방문했네요^^

족발이 유명한 방천시장 저도 알게된지는 2년정도 된거같아요!

 

가게 외관이에요! 

저녁 7시에 도착했는데 금요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을..

살다살다 족발집을 웨이팅을 할줄이야 ㅋㅋㅋㅋㅋ

근데 총 가게가 3개가 있어서 순환은 잘되긴 했어요

노상으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근데 넘 더워서 전 안에 드가고 싶었네요..ㅠㅠ

 

방천시장 가족..

웨이팅하면서 찍어봄 ㅋ

어느새 제가 2번째가 되었는데

직원분이 먼저 묻더라구용 밖에 괜찮냐고

밖에 안괜찮타고 하면 안에 자리 날때까지 기다려야해서 

제 앞에분이 밖에 싫다고 해서 저는 더워도 밖에 앉는다고 했네요! 

배고파서 ..

 

저는 항상 족발과 쟁반세트로 먹어요!

2명에서 와서 2인으로 시켰어용

가격이 올랐네용 ㅠ 안오른게 없으..

 

족발에 맞는 무말랭이 마늘 크.. 굿

여기 미역국 맛집임!

 

양파장이랑 부추 족발에 넘 맛있는듯

배고파서 부추 부터 쓸었네용..

 

거의 뭐 주문하자마자 쟁반국수 바로나옴!

비빌수 있게 비닐장갑을 주세요

 

 

제가 비빈건 아닙니다..

저보다 후배 sakki가 비볐는데 

대충 비빈것 같네요

블로그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ㅋㅋㅋㅋㅋ

근데 쟁반국수 맛있어용!

 

드디어 족발 등장스

2인치고 적당하면서 많은양임

오랜만에 족발을 먹어서 보면서도 흥분스..

 

족발 근접샷

윤기가 장난아니죠???

진짜 냄새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용

 

족발쌈 + 소주1잔

지상낙원이 따로 없네요..크

족발은 냄새만 안나면 일단 기본은 하는데

야들하니 더 맛있네용

 

 

제가 밖에 앉다보니 웨이팅 하신분들을 볼 수가 있었어요!
근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웨이팅이 많아짐..
평일에 왔을때는 웨이팅은 없었는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나봐용
빨리가시면 웨이팅 없을수도 있어용!
바쁜데도 직원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 좋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가야징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11

주차장 : 없음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금,토 마감 01:00시까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