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동구 팔공산 닭갈비 맛집 팔공산닭갈비

by 레킹 2022. 4. 12.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팔공산 드라이브를 가끔 가는데용 팔공산을 그렇게 많이 갔는데 이런 맛집을 첨봤네요..

또 가성비 맛집인곳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시아폴리스에서 크게 안멀어서 좋아요 

 

가게 입구부터 2인분같은 1인분닭갈비 가성비갑.. 바로표시나쥬??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타보니..주말같은경우는 주차 자리가 없을수도 있어요 근데 잠시 이중주차하고 기다리시면 금방빠지더라구요, 차가 많다고 생각들면 동승자분이 내려서 얼른 웨이팅 하러 ㄱㄱ씽!!

 

입구에 번호 등록하시면 이렇게 카톡이와용 ㅠㅠ 앞에 대기팀 10팀... 역시 리얼 맛집 이중주차하다가 차가 빠져서 주차하고 차정리하면서 카톡일일히 확인하다가 1팀 남았을때 앞에서 대기했어용~! 

 

메뉴판은 해당자리에 다셋팅이 되있어용!! 처음에 1인분 덜주문하라고해가지고.. 우린 2명인데 1인분시켜야하나? 이렇게 생각들어서 물어봤더니 기본 2인분은 주문하셔야 된다고 해가지고 바로 2인분 주문스~! 어차피 뚱스니까 다먹을수 있다고 생각들었죠, 그외에 치즈사리나 필요없어서 주문은 안했어용 !! 음료수 주문하면 사진찍어주시더라구요 이런가게 처음봣는데 좋은것 같았어용 저는 그냥 바로 진로로..ㅋㅋㅋㅋ

 

밑반찬 슥 나왔네용 오이냉국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두번째사진은 부침개인데 셀프로 부침개 부치면 되용 따로 셀프코너가 있더라구요

 

완성!!! 셀프코너에 사람이 넘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네용 ㅠㅠ

 

닭갈비 두둥등장.. 2인분치고 양이 많긴하더라구요 다먹을수있을까라는 잠깐 의지없는 생각이 들었네요

 

 

직원분들이 이렇게 덮어두고 타이머 맞추고 타이머 울리면 다시 구워주시고 하더라구요 깻잎 살짝 삐져나와서 살짝들고 넣을려고 했는데 "어어 손님 그러면 맛없습니다 !! " 하길래 "네네 죄송합니다" 바로당황스..

 

점점 모습이 나오는중 쿄쿄

 

역시 뭐든 쌈싸먹어야 존맛이죵~~?? 옆에 커플있었는데 다 못먹고 포장하더라구요.. 저는 배부르지 않턴데..

 

아무리 배불러도 날치알 볶음밥은 놓칠수 없쥬 ㅋ 1인분만 주문스!! 왜냐면..

 

라면도 먹어야하니깐욬ㅋㅋㅋㅋ 1번은 무료이기 때문에 꽁짜는 뺄수없죠?? 스크루지 티내는거..ㅈㅅ

 

셀프존 오른쪽에 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용~! 과자가 보리과자였나.. 넘나 맛있는거 판매 물어봤는데 지금은 재고가 별루 없다고 하더라구요ㅠ 판매는 하는것 같던데 팔면 바로 사먹었을껀데.. 라면 종류도 되게 많아서 좋았어용!! 국물라면만 있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랑 미숫가루 슬러시 처음먹어봤는데 존맛..

 

후식까지 준비되어있는 이런가게.. 퍼주는것 같은가게 넘나 좋아용 ㅠ 과자 리필3번정도함..ㅋㅋㅋㅋ

 

여기 정말 웨이팅도 길지만 사장님이 너무나 좋은신듯해요 기본 반찬이 비워져있으면 그냥 알아서 주시고 맛은 어떤지 계속 체크해주시고 와주셔서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친절하시면 더 맛있더라구요~! 직원분들끼리 파이팅이 넘침 넘나 괜찮은것 같았어요

저희 들어갈때쯤에 재료소진으로 더 이상 손님을 안받는다고 하더라구요..가성비 갑 다음에 팔공산 가시면 꼭한번가보세용!!!

아 그리고 라면사리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닭갈비 나오기전에 라면사리를 미리 끓여서 닭갈비 나오면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겠더라구용! 대신 라면을 추가로 드시려면 천원내셔야 해용 다음에는 저는 그렇게 할까봐요..^^^

이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맛집 정보 남겨드릴께요

 

팔공산닭갈비

위치 : 대구 동구 파계로 154-8

영업시간 : 11:30 ~ 19: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00~16:30 / 주말 15:00~16: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