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밀양 밀면 맛집 여왕밀면&옹심이칼국수

by 레킹 2022. 5. 24.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늘은 밀양 밀면 맛집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이더워서 시원하게 밀면 먹으러 갔습니둥

 

여름음식의 왕 여왕밀면스..까리하네요

 

 

외부는 이렇게 되있구용~! 주차장은 바로앞에있어용

마침 주말이라 주차장에 자리가 꽉차서.. 바로옆에 주차할때가 있어서 주차했어용!

 

 

밀면의 유래라네용.. 참고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용~! 만석이네요.. 되게 맛집인정스..웨이팅도 많았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용.. 솔직히 노맛 ㅠ 원래 밀면은 김치or 깍두기 맛집인데 ..아쉽네용

 

 

 

추가반찬은 셀프라는데 손이안가네요..ㅋㅋㅋ 날마다 다른건지 ㅠ 여튼 김치or깍두기는 노맛이라서 아쉽네요

 

저는 물밀면 1개, 비빔물면1개, 만두1개 이렇게 시켰어용~!

 

비빔물면 등장스~! 

비빔물면 넘 존맛이에용 쫄깃하이 쥑이더라구용

 

물밀면 등장스

물밀면 시원하니 좋긴하던데 

맛은 비빔물면이 좋더라구용~!

저는 차라리 비빔물면 추천드립니당..

 

 

만두는 실수로 사진을 못찍었어용 ㅠㅠ 허겁지겁 먹느라
수제만두로 만드신것 같은데 근데 7,000원에 6개.. 흠 비싸단 생각이 드네용
기본찬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개인 입맛차이지만
저는 다시 방문하면 비빔물면을 먹을것같아용~!
 요즘 30도가 훨씬넘는데 시원하게 밀면을 추천드려용! 무더위조심하세용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왕밀면&옹심이칼국수

위치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856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19:30 라스트오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