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반고개 무침회 맛집 푸른회식당

by 레킹 2022. 6. 3.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오랜만에 무침회가 땡겨서 무침회골목으로 방문을 했어요!

대구하면 무침회 아니겠습니까!

무침회 골목중에서도 유명한 푸른회식당으로 가즈아

 

 

가게입구입니다!

2층까지 있어 넓어서 좋아용

한번씩 손님이 너무 많터라구요..

저는 평일저녁에가서 손님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저는 오징어무침회 중자, 납작만두로 시켰어요!

납작만두는 국~룰아니겠습니까

 

 

밑반찬 슬슬 나오기 시작합니둥~

신선해보이죵?

가게가 깔끔하니 더 싱싱해보이고 맛있더라구요

 

 

재첩국도 나오네용!

재첩국은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ㅋ

개운하니 해장되네요

안주로도 좋구용

 

 

계란찜 기본으로 두둥등장

짜지도 않고 기본 계란찜 맛

기본만하면 맛잇쥬 ㅋ

 

 

오징어무침회 중자..

18,000원인데 실화냐 ㅋ

양도 많네요 

저는 미나리를 안좋아해서 골라 먹었네요..ㅋㅋㅋㅋ

 

 

맵기도 적당하니 

양념도 맛있고

오징어도 쫄깃하고 맛잇네용!

역시 국룰은 1잔 1쌈 크

 

대구에만 있는 납작만두스

무침회에 싸먹으니 맛있네용

그래서 넘많이 싸먹어서 1개 더 시켰네용..ㅋㅋㅋ

무침회+납작만두 국룰이니 드셔보세용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있으니 참고하세용!

 

 

 

진짜 몇년만에 무침회골목가서 무침회를 먹었네요
자주 가던 식당인데 변함없이 맛있어서 좋았네요
사람이 많은 이유는 이유가 진짜 있네용!
소소하게 가성비있게 소주한잔 먹기에 딱 좋네용
무침회 드시고 싶으시면 무침회골목으로 가즈아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른회식당

위치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75길 14-1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매달 1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 매일 11:00 ~ 22: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