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대구 근교 드라이브 야경명소 성주역사테마공원(성주읍성)

by 레킹 2022. 6. 19.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요즘 저녁에는 술말고 밥먹고 카페가는거 말고 날씨도 좋은데 

대구근교로 드라이브 겸 간단하게 산책할곳 없나 싶어서 찾다가 좋은곳 찾았어용!

대구에서 국도로 40분정도! 걸렸어용

 

솔직히 이런곳 있는지 몰랐음..

성주 대구랑 가까워서 진짜 많이 갔는데 웅장함

 

주차장은 저렇게 표시되어있어요!

주차장 널널하게 자리많아서 좋음

성주 역시 조용하다..좋타

 

주차하고 지나가는데 

구경좀하다가 개구리 소리가 장난아님

개굴개굴개굴

 

성주읍성 들어가기전에 광장이 있는데

분수쇼도 하고 좋음!

사람도 되게 많고 술도 드시는분 많았어요

 

솔직히 넘 웅장함..

이뿌고 좋네요

경주 같은느낌!?

 

성주읍성내에 가볼만한곳

스윽 찍어봄

생각보다 넓은것 같더라구요

 

북문(성지문) 이쪽에서 책자가 있길래

참고해보시라고 찍어봤어용!

 

북문안에 들어갈때

웅장하다

 

북문 윗쪽에 이렇게 되어있어요!

진짜 뭔가 성주에 없을만한 왜 이제 알았나싶을정도..

 

빛번짐 넘심함 ..ㅠ

아이폰인데 어쩔수없는듯..

안에 구석구석 돌아다니는중입니다

 

 

5번 관천대를 갔는뎅 음..

솔직히 뭔진 아직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4번 성주사고!

솔직히 이것도 뭔진모르겠음ㅋㅋㅋㅋ

문은 열려있던데 못들어갔어요 ㅠㅠ 무섭스

 

성주읍성 내에 나무가 웅장해서 사진한컷..

 

참외 성주를 뜻하는거겠죵~??

참외 2개있는데 넘귀엽 ㅋ

 

성주역사테마공원 달모양

귀엽네용!

각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은것같아요

 

안에들어와서 잔디광장이 있는데 안에서 찍은사진!

넘 이쁜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대구 야간에 할수있는거는 다해본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대구근교를 많이 찾긴한데
이렇게 급 밤에도 드라이브 가서 구경하면서 산책할 수 있는곳
너무나 만족했어요!
차로도 얼마안걸리고 국도로도 금방갈수있으니깐요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주소는 성주읍성말고 성주역사테마공원으로 찍으시면 되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성주역사테마공원

위치 :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예산리 516

주차장 :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