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체 리뷰

대구 스냅스타 본식스냅 DVD 가성비스냅 추천인등록코드

by 레킹 2022. 5. 15.
728x90

안녕하세요 레드~킹입니다

이제 곧 결혼을 앞두고 여러가지 업체들 알아본다고 정신이 없네요ㅠㅠ

본식웨딩때 DVD를 안하려고 했었는데 근데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진짜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그 와중에 가성비갑인 스냅스타를 안내드릴께용

 

*내가 본식 DVD를 하게된 이유*

1. 예식날 내가 보지못했던걸 보기위해서

2. 먼훗날 내가 젊은 모습을 자식들 보여주기위해, 젊은 부모님을 보고싶어서

 

 

저는 먼저 가격하고 알아보고 난후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진행했어요~!

네이버에 따로 스냅스타치면 나오고 후기들도 많으실꺼에요 또한 인스타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DVD 촬영한것도 나오는데 그것도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10만원 계약금을 걸어놓고 진행했고 식은 내년 3월이지만 가성비갑이고 인기가 많아 빨리 연락을해서 예약을했습니둥

취소환불규정보고 진행을 했어용!

 

 

1. 35만원에 가격도 저렴하고 어느 업체보다 괜찮아 보임

2. 스냅스타는 홈페이지 보게되면 돈보다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보임 

3. 1인 2카메라에 영상화질은 4K라서 넘나 좋은듯

 

또한 할인이벤트가 있어서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용!!

예비부부들 안그래도 돈들어갈때가 많은데 아껴야겠죠?ㅠㅠㅠ

이러한 제도 잘 이용하면 저렴하게 해서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정말 DVD촬영에 대해서 업체별로 꼼꼼히 비교해보았는데 괜찮은것 같아용

 


 

♡스냅스타를 생각하고 계시면 저를 추천인코드 등록해주시고 만원 할인 받아요

 

추천인코드 : 20230318박혜정


- 꼭 처음에 입력하셔야 1만원 할인이 되용~! 까먹지말고 만원할인 받아서 우리 다같이 가성비 좋은혜택 받아요!

-DVD 본식스냅 준비하시는 모든 예비부부들 행복하게 준비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